TextCube 다운이 안되는군요. by 이올로

@ 방치해놓고 있던 Wordpress를 새 버젼으로 업데이트하려했으나 Fatal Error라는 원인불명의 에러가 발생하여 2~3시간의 씨름에도 불구하고, 결국은 다른 설치형 블로그를 찾아다녔습니다. 그중에 처음 떠오른 것은 아무래도 간편한 사용을 제공하는 텍스트큐브였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고. 하필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군요. (원인은 모르겠습니다)

@  Wordpress 업데이트 이전에 일단 백업을 받아놓고 DB에서 관련 데이터를 삭제하려했으나, 이상하게도 mysql접속에서 계속 에러가 발생하는바람에 DB자체를 날리고 다시 만들었습니다, 그런데 역시나 동일한 에러가 나오기에 서비스센터에 문의한 상태입니다.

@ 그 이전에는 IQ테스트 비슷한 것을 볼 기회가 있었는데, 마치 군대에 있다보면 바보가 되는 듯이 직장인이 되고 나서는 멍청이가 되었나 봅니다. 머리가 하나도 안돌아가서 끙끙대다가 급기야는 멍하니 문제를 보면서 시간이 가기만 기다렸습니다. 그런데 집에오면서 나름의 변명꺼리를 생각하다보니, 사실 머리가 돌아가고 안돌아가고 문제라기보다는(예전에 2번이나 봤을때는 일종의 합격점을 받았었거든요) 주어진 시간내에 문제를 해결해야한다는 압박감이 견디기 힘든 짜증을 불러와 뇌의 기능을 한껏 떨어뜨렸던 것 같습니다. 작년말부터 데드라인이 빠듯한 다수의 일들을 엄청난 압박을 받으면서 하다보니 (반드시 시간을 엄수해야하는 상황이었기에 야근을 밥먹듯이 했습니다. 더한사실은 내가 아니면 아무도 안한다는 그 압박감!) 자연스레 그때 몸에 익숙해진 불편한 심기가 테스트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것이겠지요.

@ 내일은 토익시험을 봅니다. 점수가 필요한 상황은 아니지만 토익시험만큼은 왜 그런지 재미있더군요. 흐흐. 토플이나 다른 시험을 토익처럼 봤으면 합니다만 엄청난 비용과 까다로운 절차 그리고 시험장소의 제약 등 때문에 시험볼 엄두를 못내고 있습니다. 아, 그런데 방금 떠오른 생각이지만, 각종 시험을 하나씩 보는것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나름대로 건전한 취미가 되지 않을까요? :)

@ 텍스트큐브 이야기를 하다가 하루를 반추하는 시간을 가졌군요. 벌써 주말의 1/2이 지났습니다. 남은 주말을 알차게 보내야하는데 말이죠. 흠. 일단 사우나 가서 머리좀 식히고 커피숍 가서 책이나 읽어야 겠습니다.


덧글

  • lunamoth 2009/03/30 11:24 #

    텍스트큐브 서버에 잠시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다시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시면 되실 겁니다^^;
  • 이올로 2009/03/30 12:53 #

    lunamoth님 // 오랜만에 뵙습니다! ^^ 안그래도 오늘 아침에 잠깐 들려보니, 서비스장애에 대한 공지가 있더군요. 퇴근후에 다운받아 설치예정입니다 :)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